FAQ

구매한 제품을 교환 또는 환불하고 싶습니다.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교환 / 환불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하신 제품은 해당 쇼핑몰을 통하여 교환 / 환불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단순 변심의 경우 왕복 배송 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배송비 무상 교환은 제품 하자가 소비자의 과실이 아님이 인정될 시 동일 제품으로만 무상 교환 가능하며 왕복 배송료가 청구되지 않습니다.

TROIS ROIS 제품 소재의 특성상 미세한 스크래치, 천연석의 색상, 톤, 크기 등은 무상 교환 / 반품의 사유가 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보증서가 없어도 A/S가 가능한가요?

보증서가 없어도 구입시기, 구입처, 구입자 성함 및 연락처 확인이 되면 A/S가 가능합니다. 구입시기가 확인이 안될 시 유상수선으로 진행됩니다.

제품별 A/S 기간 및 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구입일로부터 1년(골드, 실버 제품), 6개월(골드, 실버 제외 제품) 이내 1회 무상으로 기본수선(폴리싱, 땜)이 가능합니다.

제품 및 손상정도에 따라 유상수선 비용이 상이하며 소재의 특성상 수선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므로 정확한 비용은 고객센터 A/S상담(02-3284-1300)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온라인몰에서 주문한 제품의 A/S 및 교환,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A/S는 본사 고객센터(02-3284-1300)을 통해 유선으로 사전 확인 후, 택배 접수 혹은 매장 접수 안내가 가능합니다. (택배 이용 시 택배 이용 비용 고객 부담)
제품 및 수선 내용에 따라 수선 비용은 유상 또는 무상으로 처리되며 수선 담당자가 제품의 상태 확인하여 별도 연락을 통해 비용 안내가 가능합니다.

A/S 요청 시 반드시 보증서를 지참해야 하며 보증서 분실 시에는 무상 서비스가 가능한 기간 이내에도 무상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으며 수선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보증서 재발행 불가)

교환, 환불은 제품 수령 후 1주일 이내에 구매하신 온라인 쇼핑몰을 통하여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개인정보수정을 하고 싶은데 어디서 하나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변경하시고 싶으시다면, 로그인후 Membership의 회원정보수정을 하시면, 바로 개인정보수정이 가능합니다.
회원님의 e-mail과 주소등이 변경되었다면, 바로 정보수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행사와 이벤트 진행시, 회원 개인정보의 e-mail과 주소로 경품이 배송됩니다.

비밀번호 찾기는 어디서 하나요?

로그인 페이지 하단에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회원 가입 당시 등록했던 이메일로 비밀번호를 보내드립니다.

회원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로그인후 my page에서 회원탈퇴하시면 됩니다.

온라인몰에서 구매 시 선물 포장이 가능한가요?

온라인몰에서 구매 시, 제품 이외에 [쇼핑백/주얼리 박스/보증서]가 기본 구성이며, 별도의 선물 포장 및 리본 포장은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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