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구매한 제품을 교환 또는 환불하고 싶습니다.

제품에 이상이 없을 시에는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구입한 매장에서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보증서가 없어도 A/S가 가능한가요?

보증서가 없어도 구입시기, 구입처, 구입자 성함 및 연락처 확인이 되면 A/S가 가능합니다. 구입시기가 확인이 안될 시 유상수선으로 진행됩니다.

제품별 A/S 기간 및 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주얼리 기본수선 (폴리싱, 땜)일 경우 (정상상품) 골드, 실버 제품은 구입일로부터 1년이내 1회 무상 수선이며, 수선비용은 6,000 ~ 10,000원 입니다.
브라스 제품은 구입일로부터 6개월이내 1회무상수선이며, 수선비용은 제품별로 상의하므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행사상품) 무상수선이 없으며 수선비용은 6,000원~10,000원 입니다.
부속 (피어리스 포함) 분실 및 교체 시 비용은 상이 하므로 매장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선비용은 손상정도에 따라 금액이 차등 청구되므로, 매장 방문하시면 보다 자세한 A/S비용 상담이 가능 합니다.

온라인몰에서 주문한 제품의 A/S 및 교환,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A/S의 경우 보증서 지참 후 가까운 매장을 방문해주시면 접수 가능하며,
교환,환불은 구입한지 1주일 이내에 구매하신 온라인 쇼핑몰을 통하여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온라인 구매 후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교환은 불가합니다.

개인정보수정을 하고 싶은데 어디서 하나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변경하시고 싶으시다면, 로그인후 Membership의 회원정보수정을 하시면, 바로 개인정보수정이 가능합니다.
회원님의 e-mail과 주소등이 변경되었다면, 바로 정보수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행사와 이벤트 진행시, 회원 개인정보의 e-mail과 주소로 경품이 배송됩니다.

비밀번호 찾기는 어디서 하나요?

로그인 페이지 하단에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회원 가입 당시 등록했던 이메일로 비밀번호를 보내드립니다.

회원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로그인후 my page에서 회원탈퇴하시면 됩니다.

온라인몰에서 구매 시 선물 포장이 가능한가요?

온라인몰에서 구매 시, 제품 이외에 [쇼핑백/주얼리 박스/보증서]가 기본 구성이며, 선물 포장은 백화점 매장에서 구매 시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