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Message

미래의 시간에 도전합니다.
좋은 시간을 선물하는 ‘문화기업’을 꿈꿉니다.


미래의 시간이란, 유연한 사고와 진지한 자세를 지니고 도전하는 사람에게만 주어집니다.
우리는 고객을 향한 경외심과 시장을 대하는 겸손함, 그리고 효율과 개선을 통해 미래의 시간에 도전합니다.

지난 30여 년 동안 우림 FMG는 더 큰 미래를 향한 도전의 여정을 통하여 우리나라 패션문화의 한 축을 만들어 왔습니다.
여기에 영화사 등의 사업을 더 하고 국내외 NGO 단체들을 통한 나눔의 실천 등을 통하여
의미 있는 문화기업을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나아가 글로벌 사업 다각화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자체 브랜드 DOGFIGHT(독파이트) 시계는 2015년 인도네시아, 카타르에 진출하여 적극적으로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2016년 영국, 인도, 남아공, 미국, 그리스 등 진출 예정입니다.
현재 STONEHENgE(스톤헨지)는 싱가포르 다카시마야 백화점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Flagship Store)를 운영 중이며
2016년 11월 싱가포르 ‘Ion Mall’에 추가 오픈 예정입니다.
2016년, 2017년에는 중국, 베트남 등 아시아 시장 진출을 계획 중이며, 미국 진출 또한 타진 중입니다.
2018년에는 유럽 진출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우림 FMG는 국내뿐 아니라 여러 나라의 문화적 이해와 소통을 기반으로
우수한 품질의 상품 개발 및 수출을 통해 적극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삶과 세상은 시간의 연속입니다.
우리가 도전하는 미래의 시간은 삶과 세상을 윤택하게 하는 좋은 시간으로 승화될 것입니다.

시계, 주얼리, 영화를 통해 고객에게 좋은 시간을 제공하는 우림의 사람들・・・
세상에 좋은 시간을 선물하는 <문화기업-우림 FMG>가 되고자 합니다.


우림FMG CEO
김 윤 호